전국란스 1회차 정사 공략 (41턴~50턴)

41턴

아카시에 선전포고

제스 4천왕 우르자 호감도 이벤트

타네가시마와 전투

 

형이 왜 참모야?
정밀사격은 사기 기술입니다
타네가시마의 주력 병종인 총포병

행동횟수가 1회지만 공격력이 강하고 첫턴이 빠르기 때문에 막기 쉽지않음

첫턴이 더 빠른애들로 죽인다거나 음양사로 족경에게 실드를 준다던가 해서 막는게 좋음

부대가 괴멸당해도 죽지 않는 스즈메를 앞에 몸빵으로 세우는것도 방법중에 하나

성공적인 몸빵

타네가시마를 한번 공격하면 이벤트가 발생하는데 이 후부터 다른나라에서도 총포병이 자주 등장함

턴종 후 타네가시마의 반격

시게히코는 행동횟수가 두번이기때문에 켄신으로 한번 줄여줌

역시 금강불괴 가츠이에 체력이 반밖에 안달았다

 

42턴

턴 시작 호감도 이벤트 실

대만족 보너스 90 - 란스: 부대를 모두 정예로

타네가시마와 두번 전투

 

실드 올려~
8869

크으 아름답다 이게 주인공이지

두명으로 충분
몸빵으로 세운 스즈메가 살았다?!

 

43턴

타네가시마와 전투

모리에 선전포고

비보 꿀벌브로치 탐색

 

유즈미의 공격은 음양사의 쉴드로 막아도 암살당할 수 있음

다행히 란스가 맞아서 암살은 안당함

기술이 +2가 되는 대신 병력수 절반 

병력수가 절반이 된다는 단점때문에 잘 안쓰게 되는 아이템

초반에 병력수가 적을때 쓴다면 나쁘지않은 아이템

하지만 유즈미나 이소로쿠의 암살은 여러번 쓸 수 있고 병력수가 중요하지 않기때문에 유즈미에게 넣음

 

 

44턴

턴 시작 이벤트 스즈메(만족도 5)

이즈모(모리 오른쪽)에 두번 쳐들어감

스즈메와 용궁성 대책 강구

 

호감도 아이템... 중요합니다..

이 이벤트도 원래는 14~15턴쯤에 봐서 행동횟수 증가 타이밍을 빠르게 만들어주는 이벤트임

턴종 후 아카시에서 쳐들어와서 혼내줌 

45턴

이즈모(모리 오른쪽)에 쳐들어감

비보 반금지장 탐색

카치카치동굴을 재탐색

 

2회차부터 쓰기 좋은 수입증가 아이템
스즈메와 대책강구 후 가면 만족도 + 아이템을 얻는다
용궁비검 만지마루는 공격할때 무조건 100데미지를 더 입힘 일반전투에서는 100명 무장전에서는 100데미지

이것도 원래는 초반에 스즈메 이벤트보고 이어서 했어야 하는 이벤트임

순서 너무 꼬였는데

 

 

46턴

타케다에 선전포고

대만족 보너스 100 - 란스 기술 회수 증가

카이(타케다 아래)에 쳐들어감

 

슬슬 얘도 혼내줄 시간

타케다는 타케다 4연격이라는 4번 쳐들어오는 이벤트가 있는데 그거 막기 귀찮으니까 빨리 부숴버릴거임

빨리 부숴버리자

 

47턴

시나노(타케다 위)에 한번 쳐들어감

카이(타케다 아래)에 두번 쳐들어감

 

 

48턴

시나노(타케다 위)에 세번 쳐들어감

 

마지막 거점까지 먹으면 1:3 이벤트 발생

49턴

턴 시작 이벤트 코우히메 실종

켄신 호감도 이벤트

이소로쿠 호감도 이벤트

전력으로 코우히메를 찾는다

 

전쟁을 하려해도 막는다

이제부터는 밀린 미궁이나 이벤트들을 보면 됨

이걸 이제 하네..
코우를 강간하던 개자식덜 죽여버림
이 이벤트를 하면 행동횟수가 0이 되기 때문에 마지막에 해야함

50턴

모토나리와 결투

대만족 보너스 110 - 병력의 보충비 -1

혼노지 방문

 

아아 무섭다
딱코 딱딜

일반 전투는 불가능 하지만 이건 이벤트 전투라 가능

이기면 땅 하나 줌
자비엘이랑 한판 뜨러감
첫번째는 혼자 쳐들어가서 죽는 선택지

오다 전군으로 쳐들어감

자비엘에게 본때를!

소운은 정말 사기입니다. 오마치 다음으로

백호랑 무장전 하는데 대충 옆에 애들 죽이고 천천히 죽이면 됨

형 개무서워
이것도 행동횟수 0되는 이벤트

이쯤했으면 충분히 많이 했다 공략은 여기서 끝 더 하기 귀찮음

어차피 남은 나라들 부수고 마군도 부수면 끝이라 공략할것도 없음

켄타로 호감도 열심히 올려서 히라라 레몬만 먹으면 더 나올 이벤트도 없음 화이팅

Comment